예산집행현황목록
세입현황 및 세부사항 정보
| 회계연도 | 2025 | ||||
|---|---|---|---|---|---|
| 회계 | 일반회계 | ||||
| 조직 | 민원여권과 |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 정책사업 | 향상된 민원행정서비스 추진 | ||||
| 단위사업 | 신속하고 만족한 서비스 제공 | ||||
사업개요
| 사업목적 |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개선 및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 ||||
|---|---|---|---|---|---|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
| 총사업비 | 201,905,000 | ||||
| 사업규모 | 시민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반 사업 실시 | ||||
| 사업내용 | ○ 각종 민원(서비스)시책추진 -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민원담당공무원연찬회,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시상, 민원착오 및 지연보상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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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 지원조건 | 시비 100% | ||||
| 사업위치 | 김포시 민원여권과 | ||||
| 시행주체 | 김포시 민원여권과 | ||||
| 추진근거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 ||||
| 추진경위 |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추진을 위한 서비스 발굴 및 추진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민원만족도 제고 | ||||
| 추진계획 | 민원만족도 조사, 친절교육, 민원담당공무원연찬회,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시상,민원착오및지연보상금 등을 통한 시민 만족도 향상 | ||||
소요재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0 | 0 | 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지특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시도비 | 0 | 0 | 0 |
| 시군구비 | 35,500,000 | 0 | 35,500,000 |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2,962,000 | 2,958,000 | 2,958,000 | 2,958,000 | 2,958,000 | 2,958,00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15,123,000 | 525,000 | 525,000 | 525,000 | 525,00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원)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
| 0 | 0 | 0 | 0 | 26,792,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