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집행현황목록
세입현황 및 세부사항 정보
| 회계연도 | 2025 | ||||
|---|---|---|---|---|---|
| 회계 | 일반회계 | ||||
| 조직 | 총무과 |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 정책사업 |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 ||||
| 단위사업 |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 ||||
사업개요
| 사업목적 | 효율적인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지원 업무 수행 | ||||
|---|---|---|---|---|---|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
| 총사업비 | 1,283,383,000 | ||||
| 사업규모 | 우편요금, 업무수첩, 공인관리 | ||||
| 사업내용 | 문서발송용 우편요금, 업무수첩 제작, 공인 신조 및 개각 |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 지원조건 | 시비 100% | ||||
| 사업위치 | 김포시 | ||||
| 시행주체 | 김포시 | ||||
| 추진근거 | - 김포시 공무원 후생복지에 관한 조례 - 김포시 공인 조례 - 행정 효율과 협업 촉진에 관한 규정 - 전자정부법 시행령 | ||||
| 추진경위 | 다양한 행정업무 지원으로 효율적인 근무환경 조성 | ||||
| 추진계획 | - 2024.01. : 복무관리시스템(정맥인식) 유지보수 용역 계약 - 2024.01. : 우편모아시스템 위탁운영 체결, 문서 사송함 제작 및 설치 - 2024.10. : 2025년 업무용수첩 제작 | ||||
소요재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0 | 0 | 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지특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시도비 | 0 | 0 | 0 |
| 시군구비 | 280,000,000 | 0 | 280,000,000 |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51,842,000 | 63,830,000 | 23,666,000 | 27,666,000 | 16,999,000 | 78,333,00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8,333,000 | 8,333,000 | 998,00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원)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
| 164,069,090 | 178,872,700 | 178,941,050 | 369,684,760 | 213,969,7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