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집행현황목록
세입현황 및 세부사항 정보
| 회계연도 | 2025 | ||||
|---|---|---|---|---|---|
| 회계 | 일반회계 | ||||
| 조직 | 자산관리과 |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 정책사업 | 건전한 회계질서 확립 | ||||
| 단위사업 | 청사관리 | ||||
사업개요
| 사업목적 | 조직개편 및 공무원 정원 증원에 따른 부족한 사무공간 해소 | ||||
|---|---|---|---|---|---|
| 사업기간 | 2025-01-01 ~ 2027-08-25 | ||||
| 총사업비 | 289,262,000 | ||||
| 사업규모 | 임차(전용)면적 365.112㎡(원랜드건물) | ||||
| 사업내용 | 원랜드건물 임차사무실 : 2024. 10. 26. ~ 2027. 8. 25.(34개월) |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 지원조건 | 시비 100% | ||||
| 사업위치 | 김포시 돌문로 43(원랜드건물) | ||||
| 시행주체 | 김포시 회계과 | ||||
| 추진근거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94조의3제1항 | ||||
| 추진경위 | - 원랜드건물 사무실 임차료 월지급 | ||||
| 추진계획 | - 2025.01. ~ 2025. 12. 임차료 지급 및 관리비 지급 | ||||
소요재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0 | 0 | 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지특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시도비 | 0 | 0 | 0 |
| 시군구비 | 104,631,000 | 0 | 104,631,000 |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8,722,000 | 8,719,000 | 8,719,000 | 8,719,000 | 8,719,000 | 8,719,00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8,719,000 | 8,719,000 | 8,719,000 | 8,719,000 | 8,719,00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원)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
| 216,247,770 | 625,480,610 | 1,835,372,240 | 1,876,498,000 | 746,063,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