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집행현황목록
세입현황 및 세부사항 정보
| 회계연도 | 2025 | ||||
|---|---|---|---|---|---|
| 회계 | 일반회계 | ||||
| 조직 | 토지정보과 | ||||
| 기능 | 기타 | ||||
| 정책사업 | 행정운영경비(토지정보과) | ||||
| 단위사업 | 인력운영비(토지정보과) | ||||
사업개요
| 사업목적 | 실거래신고 및 검인, 토지이동신청 접수, 지적공부 소유권정리, 지적 민원 발급, 도로명주소 업무 보조 등의 업무의 원활한 수행 | ||||
|---|---|---|---|---|---|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
| 총사업비 | 1,585,353,000 | ||||
| 사업규모 | 공무직근로자 6명 인건비 | ||||
| 사업내용 | 공무직근로자 6명 인건비 |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 지원조건 | 시비 100% | ||||
| 사업위치 | 김포시 토지정보과 | ||||
| 시행주체 | 토지정보과 | ||||
| 추진근거 | 김포시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 ||||
| 추진경위 | 실거래신고 및 검인, 토지이동신청 접수, 지적공부 소유권정리, 지적 민원 발급, 도로명주소 업무 보조 등의 업무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인건비 지급 | ||||
| 추진계획 | 무기계약근로자 인건비 집행 및 복무관리 철저 | ||||
소요재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0 | 0 | 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지특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시도비 | 0 | 0 | 0 |
| 시군구비 | 306,348,000 | 0 | 306,348,000 |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48,083,000 | 25,528,000 | 2,985,000 | 25,528,000 | 25,528,000 | 25,528,00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25,528,000 | 25,528,000 | 25,528,000 | 25,528,000 | 25,528,00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원)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
| 128,196,920 | 241,470,210 | 257,103,730 | 542,005,040 | 277,091,4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