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집행현황목록
세입현황 및 세부사항 정보
| 회계연도 | 2025 | ||||
|---|---|---|---|---|---|
| 회계 | 일반회계 | ||||
| 조직 | 총무과 |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 정책사업 |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 ||||
| 단위사업 |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 ||||
사업개요
| 사업목적 | 비상사태 대처 및 일반 생활불편 민원 처리를 위해 당직실 운영 | ||||
|---|---|---|---|---|---|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
| 총사업비 | 720,000,000 | ||||
| 사업규모 | 본청 당직실 1개소 운영(당직근무 인원 4명) | ||||
| 사업내용 | - 당직실 관리 - 당직근무자 일숙직비 지급 - 당직실 운영에 필요한 소모품 구입 - 명절연휴 대책반 비상근무자 급식비 지원 |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 지원조건 | 시비 100% | ||||
| 사업위치 | 본청 당직실 | ||||
| 시행주체 | 김포시 | ||||
| 추진근거 | - 김포시 지방공무원 당직 및 비상근무 규칙 -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 | ||||
| 추진경위 | - 당직실 환경 개선을 통한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 당직비 지급, 침구류 구입 및 세탁, 당직실 운영에 필요한 소모품 구입 | ||||
| 추진계획 | 당직실 환경개선 필요시 수시 지원 | ||||
소요재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0 | 0 | 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지특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시도비 | 0 | 0 | 0 |
| 시군구비 | 170,200,000 | 0 | 170,200,000 |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31,000,000 | 41,100,000 | 25,350,000 | 25,350,000 | 21,350,000 | 5,350,00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5,350,000 | 5,350,000 | 10,000,00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원)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
| 129,116,300 | 152,099,760 | 122,202,380 | 248,040,760 | 123,900,4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