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복지센터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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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보조금 부정수급 집중신고기간 운영」 안내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조회수,담당부서,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정부보조금 부정수급 집중신고기간 운영」 안내
작성일 2022.05.14
조회수 22
담당부서 양촌읍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정부보조금 부정수급으로 인한 재정누수 방지를 위해 「복지·보조금 부정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부보조금 부정수급에 대한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정부보조금 부정수급 집중신고기간」을 안내드립니다.

○ 기 간: 2022. 5. 16. ∼ 8. 16. (3개월)
○ 신고대상: 5대 중점분야 정부보조금 부정수급 관련 부패행위
○ 신고안내: 국번없이 110번 또는 1398번(무료)
○ 신고방법
- 인터넷: 청렴포털_부패·공익신고(www.clean.go.kr),
국민권익위원회 누리집(홈페이지, www.acrc.go.kr) 등
- 방문·우편: 국민권익위원회(세종특별자치시 도움5로 20 정부세
종청사 7동 1층), 정부합동민원센터(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
길 60)
- 팩스: (044) 200-7972
○ 신고요령
- 신고자 인적사항 및 신고취지 등 기재, 부정수급 행위 관련 증거
자료 제시 등

감사합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양촌읍
  • 문의 031-5186-3304
  • 최종수정일 2019.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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