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손실보상금 확인서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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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손실보상 관련 확인서 발급 안내

  • 신청기간 : 2021. 10. 25. ~
  • 발급대상 : 2021. 7. 7. ~ 2021. 9. 30.일 사이에 시행된 방역조치(집합금지·영업제한) 행정명령을 이행한 사업체 대표 본인
  • 신청방법 : 김포시 홈페이지 신청
    • 처리절차 : 홈페이지 접수 → 신청익일 해당부서 이송 → 확인 후 발급
    • 대리접수일 경우 부서로 개별문의 / 신청업종별 담당부서 확인 바로보기
  • 발급처리 : 접수일로부터 3일 후 희망수령방법에 따라 교부
    * 이메일, 팩스, 방역담당부서 방문수령
  • 문의처 : 김포시 민원콜센터(031-980-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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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1.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