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홈
- 정보광장
- 묻고답하기
작성자 | 김** |
---|---|
제목 | 참 불편하네요. |
예약한 책이 뻔히 도서관에 도착해있는데 책 도착했다는 문자는 보내지 않고, 왜 예약문자를 보내지 않았는지 문의하니까 그제서야 책 도착했다는 문자 보내고 별 다른 이유 설명도 없고 어이없게 집주소 다르면 빨리 변경하라는 말만 하시네요... 예약한 책 도착했는지 보려면 사용자가 수시로 인터넷 접속해봐야 하나요??? 문자를 안보내셨으면 안보냈다고 인정하시면 될 것을.. 왜 이용자 잘못인것처럼 말씀을 하시는지. |
파일 | |
작성일 | 2023.02.27 |
조회수 | 213 |
작성자 | 시립도서관 |
---|---|
답변 내용 |
안녕하세요 장기도서관 관리자입니다. 우선 예약문자 발송과 관련 겪으셨을 불편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예약도서가 대출가능한 시점이 되면 사실 자동으로 문자발송이 되어야하나 간헐적으로 카카오톡 서버 장애나 네트워크 접속지연으로 발송시도만 진행되고 발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매일매일 발송로그를 확인하고 발송이 안된건에 대해 다시 보내야하는 과정을 거쳐야하는데 예약도서의 수량이 많다보니 현실적으로 발송로그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해당건에 대하여 SMS 발송업체에 장애 원인 파악을 요청하겠으며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조금 더 꼼꼼하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유 유선전화 031)5186-4663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것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노트북
- 다음글 희망도서 신청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