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회기운영

  • 의정 활동
  • 회기운영
  • 연간회기운영

2022년도 연간 회기운영계획 변경

  • 회기운영 : 7회 (정례회 45일 / 임시회 48일)
 회기,기간,주 요 내 용 - 회기, 기간, 주요내용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기 기간 주 요 내 용
제215회 임시회 1. 19. ~ 1. 27.
(9일간)
  • 시정업무보고
  • 조례안 및 일반안건
  • 결산검사위원 선임
제216회 임시회 3. 15. ~ 3. 25.
(11일간)
  • 2022년도 제1회 추경안
  • 조례안 및 일반안건
제217회 임시회 7. 1. ~ 7. 15.
(13일간)
  • 제8대 김포시의회 개원식
  • 전반기 의장·부의장 선출
  •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출
제218회 임시회 8. 3.
(1일간)
  • 제8대 김포시의회 개원식
  • 전반기 의장·부의장 선출
  •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출
제219회 임시회 8. 26. ~ 9. 8.
(14일간)
  • 시정업무보고
  • 조례안 및 일반안건
  • 2022년도 제1차 정례회 일정변경의 건
  •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작성
  • 2022년도 제2회 추경안
제220회 정례회 10. 12. ~ 11. 03.
(23일간)
  • 2021년도 결산(예비비) 승인안
  •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 조례안 및 일반안건
  • 시정질문
제221회 정례회 11. 25. ~ 12. 16.
(22일간)
  • 시정연설 청취
  • 조례안 및 일반안건
  • 시정질문
  • 2023년도 예산안, 기금운용 계획안
  • 2022년도 제3회 추경안

※ 변경사유 : 6.1 지방선거에 따른 1차 정례회 집회일 변경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의회사무국
  • 문의 031-980-2497
  • 최종수정일 2022.09.1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지금 보고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