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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중개사무소 인터넷 자율점검 안내

  • 우리시에서는 부동산중개사업소 운영의 자율성을 부여하기 위하여 인터넷을
    통한 자율점검 제도를 운영합니다.

부동산 중개사무소 인터넷 자율점검 제도는?

  • 중개사업소 운영의 자율성을 부여하고 대표자의 책임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 중개사업소 방문 점검에 따른 영업상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합니다.
  • 개업 공인중개사의 법령 준수사항을 숙지하여 준법의식을 확립하고자 합니다.
  • 중개사무소 대표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부동산 중개사무소 인터넷 자율점검 안내

  • 기간 : 기간 : 2018.7.2.~7.23(22일간) * 기간연장
  • 대상 : 1,012개소(개업공인중개사사무소)
  • 방법 : 개업공인중개사가 자율점검표에 의거 실시
  • 점검내용 : 4개 부분, 14개 항목
    - 등록증 등의 게시에 관한 사항
    - 중개업무에 관한 사항
    - 중개업 제도개선에 관한 사항
    - 금지행위 (공인중개사법 제33조) 준수 여부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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