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1회 방문 상담창구


  • 트위터(sns)바로가기
  • 페이스북(sns)바로가기
  • 프린트
2개부서(기관)이상 관련된 복합민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이 서류 접수 시 1회 방문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하여 불필요한 사유로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다시 방문하지 않도록 하는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민원 1회 방문 상담이란?

2개부서(기관)이상 관련된 복합민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이 서류 신청시 1회 방문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하여 불필요한 사유로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다시 방문하지 않도록 하는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신청창구 : 민원여권과(민원실) 2번 창구

상 담 자 : 민원행정팀장 및 유기한 민원 신청 담당

운영내용

  • 진정, 건의, 고충민원, 복합민원 등 민원전반에 대한 상담 및 안내
  • 복합민원의 구비서류 등 안내 및 미비점 보완 지도
    ※ 전문적인 검토나 조언이 필요할 경우 주무부서 담당자에게 상담지원 요청
  • 민원처리 진행사항의 확인 및 독려
BBS401

담당부서,문의,최종수정일,컨텐츠 만족도를 나타낸 표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민원행정팀 문의 031-980-2709 최종수정일 2017-05-01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시나요?

Quick Menu

  • 민원상담
  • 민원처리공개
  • 여권발급
  • 민원편람/서식
  • 민원FAQ
  • 민원24
  • 재정공시
  • 교통정보
  • 문화/관광
  • 직원검색
  • 공영주차장 현황
  • 공동주택현황
  • 오늘의 언론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