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sns)바로가기
  • 페이스북(sns)바로가기
  • 프린트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물 내용

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내용을 나타낸 보도자료 표

    
제목 김포시, 『반려동물 전용공원 조성』완료 -2019년 3월 개방 예정
작성자 공보담당관
작성일 2018-12-17 조회수 161
첨부파일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민선7기 공약사항으로 추진 중인 반려동물 전용공원을 하성근린공원(태산패밀리파크) 내 조성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반려동물 전용공원은 김포시 최초의 반려동물 전용공원으로 총 사업비 1억5천만원 중 도비 50%를 지원 받아 조성됐으며, 공원면적은 2,301㎡로 관리소, 격리장, 배변장, 음수전, 테이블 및 벤치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소형견과 대형견의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각각의 공간을 분리하여 설치했으며, 팥배나무 및 주목 등 다양한 수목을 식재하여 방문객에게 사시사철 볼거리를 제공 할 예정이다.
 
김포시는 반려동물 전용공원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CCTV 등을 추가로 설치하고 시설관리공단에 이관 절차를 거쳐, 2019년 3월경에 시민에게 개방한다는 방침이다.
 
김덕오 공원녹지과장은 “사람과 동물이 더불어 행복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공원 조성으로 보다 다양한 공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여가 생활에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원녹지과 980-234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1유형(출처표시)
위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김포시, 학교용지부담금 관리 ‘우수 기관’ 선정
다음글
2018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식 개최

담당부서,문의,최종수정일,컨텐츠 만족도를 나타낸 표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공보팀 문의 031-980-2062 최종수정일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시나요?